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싸커애플라인드 뉴스

싸커애플라인드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 아주대 취업 현황...'FC서울행' 포함 8명 진출
작성자 애플라인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1.03.08 14:25:5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6

싸커애플라인드 패밀리 아주대 기사 내용입니다.
올 한해도 건승하시길 응원합니다!

http://10risingstar.com/news/view.php?bIdx=9453


  • 아주대가 작년도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취업 현황 통계를 냈다.

    아주대 축구부 측에 따르면 지난 2020시즌 종료 뒤 총 8명이 프로 및 세미프로 구단으로 향하게 됐다. 최상위 K리그1부터 K3~K4리그까지 그 분포는 다양하다.

    먼저 FC서울 우선지명을 받아 아주대에 입학했던 심원성(아래 사진 오른쪽)이다. 산하팀 서울 오산고를 졸업한 심원성은 아주대에서 센터백으로 경험치를 늘렸다. 하석주 감독의 튜터링을 받아 성장했고, 구단으로부터 콜업 제안을 받아 프로선수로 새롭게 출발하게 됐다. 입단 동기는 서울오산고 후배들인 이태석, 백상훈, 안기훈 등.

K3리그는 두 명이다. 최근 대학 선수들이 한국축구 하부리그에 진출해 추후를 도모하는 빈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김영준이 천안시축구단, 류승범이 파주시민추구단과 계약했다. 천안시는 김태영 감독 2년 차를 맞아 더 높은 완성도를 꾀하고, 파주시민은 지난해 호성적으로 승격해 올해 새로이 도전장을 냈다.

또, 최세민(시흥시민축구단), 조예찬(고양시민축구단), 이선우(포천시민축구단), 장종원(거제시민축구단), 장혁(당진시민축구단) 등이 K4리그에서 2021년도 새로운 시즌을 맞는다. 이들이 어떻게 자신의 가치를 끌어올려 상부리그로 도약할지도 지켜볼 만하다.

한편 아주대는 지난달 17일부터 경남 통영에서 열린 춘계대학축구연맹전에 참가했다. 통영기 16조에 배정돼 위덕대, 김해대, 호남대와 조별리그를 치렀다. 위덕대, 호남대를 잡고 2승 1무로 토너먼트에 오른 아주대는 16강전에서 성균관대에 덜미를 잡혀 다음 대회를 기약하게 됐다.

2021 U리그는 5권역에 편성돼 홍익대, 단국대, 선문대, 중앙대 등과 정상을 겨룬다. 전통 강호들과 벌일 명승부를 기대해볼 만하다.


첨부파일 6_3ihUd018svcicv8q05azh9y_b3rzyp.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